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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
[주문]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됐어요.

입금 확인은 자동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.

입금 후 확인이 어려운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-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인이 다른경우

-입금 금액이 다른경우

위 경우에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[주문]주문 변경/취소하고 싶어요.

주문한 제품의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에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10.2145.3650)으로 문의주세요.

[주문]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어요.

제품 대량구매는 고객센터(010.2145.3650)으로 문의주세요

[배송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일반구매의 경우 2~3주 소요됩니다. 다만 협력업체의 사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 될 경우도 있습니다.


[배송]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?

특정 배송일자를 원하시는 경우,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또는 고객문의 번호로 전화 주셔서

상담 후 날짜와 시간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.

[배송] 주말 배송이 가능한가요?

주말과 공휴일은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.

[배송] 사용했던 가구 수거 및 이동 서비스가 가능한가요?

배송시 기존에 사용하시던 가구는 수거 및 이동을 하지않습니다.

내림 서비스 요청은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운임이 부과됩니다.

해당사항이 없으시다면 제품 설치 전 미리 공간을 마련해주세요.


[배송] 배송일/배송지를 변경하고싶어요

배송일 및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 (010.2145.3650) 으로 문의 바랍니다.

[제품] 가죽의 주름과 패턴이 서로 달라요.

소가죽의 등부분,배부분 등 부위에 따라 무늬와 강도,주름이 다른것은 천연 가죽 고유의 특성입니다.

[제품] 제품을 받았는데 냄새가 나요.

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새 상품에서는 천연 접착제 및 소재,공정에 따라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

일주일 정도 충분한 환기를 시켜주시면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.

[제품] 소파 곡선 부위에 주름이 있어요.

소파의 주름은 곡선 형태를 만들면서 생길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하자가 아닌 점 참고해주세요.

[제품] 소파 모듈간 미세한 단차가 있어요.

골조와 스펀지에 수작업으로 패브릭을 당겨서 감싸는 소파 제작 공정 특성 상 모듈간 좌방석의 높이나 봉제선의 위치에 미세한 오차가 발생하는

것은 제품의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
[제품] 추가 모듈을 구매했는데 기존 제품과 색감이 달라요.

기존 제품은 사용하시면서 직사광선에 의한 노출이나 사용에 따른 변색의 기능성이 있어 색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대부분의 원단은 염색 과정을 통해 색이 입혀지는데, 같은 컬러의 원단이라도 시기마다 조금씩 차이가 발생해 노트가 달라보일 수 있습니다.

[제품] 모듈별로 착석감이 미세하게 달라요.

같은 내장재를 사용하더라도 모듈별로 좌방석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하중을 지지하는 면적 또한 달라 착석감이 미세하게

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 이는 하자가 아닌 구조 상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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